큐브제로 사용 후기

렌즈, 렌즈 관리

큐브제로 사용 후기

abel545 2022. 1. 10. 23:31
반응형

처음 사용한 렌즈를 끝날때까지 세척보존액에 담아두기만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한달짜리 렌즈를 사용하려고 할때 한달이면 관리를 못하면

세균이 있지 않을까 싶어 찾아보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돈은 좀 들더군요 건강을 위해서라면....ㅎㅎ

 

큐브제로입니다

어려운 용어는 잘 몰라서 사용 방법을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버튼을 한번누르면 세균을 없애고

두번 누르면 세균과 단백질을 없앤다고 하는군요

한번 누를때

두번 누를때

대략적인 구성품입니다

1.손가락에 끼워서 렌즈를 올려놓는 것과

2.실리콘 집게

3.그리고 렌즈를 담는 통입니다

 

있을건 다 있네요 가격이 가격이니 당연하지만 ㅎㅎ

통은 적정선이 없기에 적당히 부어야 하죠

전 L과R을 살짝 넘게 정도로 붓고 있습니다

렌즈를 넣고 작동 시키면 진동으로 렌즈가 천천히 돌면서 세척 효과도 나온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그냥 넣으면 되겠다 싶을 정도로 다 해주더군요

그래서 바로 구매버튼에 손이 가버렸습니다

 

다만 렌즈가 돌아가는지는 뚜껑을 열면 꺼지기에 확인이 힘들더군요

다만 살짝 열고 확인했을때 움직이긴 해서

되는듯 보입니다

결론 

손으로 문지르고 하시기가 귀찮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필요한것은 다 해주니까요

그게 아니라 손으로 문지르는것이 더 좋다면 다른 렌즈 uv라이트통을 사서 사용하시는 것도 마음이 놓일것 같네요

 

다만 이물질이 밑에 깔리는 구조이기 때문에 렌즈를 집으려다 다시 이물질이 붙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다른 통에 액을 담아놓고 거기서 한번 행구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렌즈는 눈에 껴야 하기에 편한 상태라도 할게 좀 있을수밖에 없는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